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부 비포 포 선라이즈 2부 비포선셋 3부 비포 미드나잇

by slumber 2024. 2. 20.

비포 선라이즈 / 비포선셋 /  비포 미드나잇 포스터

1부 비포 선라이즈(Before Sunrise, 1995)

소개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이 1995년 개봉한 '비포 선라이즈'는 비엔나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매혹적인 로맨틱 드라마다. 이 영화는 기차에서 우연히 만난 미국인 여행자 제시(에단 호크)와 프랑스 학생 셀린(줄리 델피)을 소개한다. 서로의 친구에게 이끌린 그들은 제시가 이른 아침에 출발하기 전에 비엔나의 그림 같은 거리를 탐험하며 잊을 수 없는 밤을 보내기로 결정합니다. 낯선 사람에서 동반자로 변신한 두 사람이 심오한 대화를 나누는 가운데, 영화는 덧없지만 깊은 의미를 지닌 연결의 본질을 섬세하게 포착한다. "Before Sunrise"는 사랑, 자기 발견, 삶의 일시적인 본질에 대한 주제를 탐구하면서 자연스러운 연결의 아름다움에 대한 증거입니다. 진솔한 대화와 친밀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영화는 관객들에게 우연한 만남의 일시적인 마법과 그 안에서 펼쳐질 수 있는 심오한 연결의 가능성에 대해 생각해 보도록 유도합니다.

명장면 명대사

"Before Sunrise"(1995)에서 가장 유명한 장면 중 하나는 제시와 셀린이 레코드 가게의 청취 부스에 있는 순간입니다. 그들은 삶, 사랑, 놓친 기회에 대한 두려움에 대해 개인적이고 친밀한 대화를 나눕니다. 이 장면은 단순함으로 유명하지만 연결의 본질과 만남의 심오한 본질을 포착합니다.영화 속 명대사 중 눈에 띄는 대사는 함께한 시간의 덧없음에 대한 제시의 반성이다. 영화가 끝날 무렵 그는 셀린에게 이렇게 말합니다. "이 세상에 어떤 종류의 마법이 있다면 그것은 누군가를 이해하고 무언가를 공유하려는 시도에 있을 것입니다. 성공하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알지만 누가 신경쓰겠습니까? ? 답은 시도에 있어야 합니다." 이 대사는 덧없는 연결에서 발견되는 아름다움과 결과가 불확실하더라도 다른 사람을 이해하고 연결하려는 노력의 가치라는 영화의 중심 주제를 요약합니다. 그 진정성과 보편적인 매력으로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2부 비포선셋 (2004)

소개

"Before Sunrise"(1995)의 감동적이고 친밀한 속편입니다. 비엔나에서 처음 만난 지 9년 후를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관객을 제시(에단 호크)와 셀린(줄리 델피)과 재회시킵니다. 이제 성공한 작가인 제시는 파리로 도서 여행을 가던 중 우연히 셀린느와 만나게 된다. 영화는 실시간으로 전개되며, 마법 같은 밤을 함께한 이후로 그들이 다시 연결되는 본질과 해결되지 않은 감정에 대한 탐구를 포착합니다. 등장인물들이 파리의 매력적인 거리를 배회하는 동안 영화는 사랑, 후회, 시간의 흐름의 복잡성을 능숙하게 탐구합니다. 내러티브는 대화가 풍부한 장면을 통해 전개되어 Jesse와 Céline이 그들의 삶, 열망, 첫 만남의 지속적인 영향에 대한 심오한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영화의 실시간 형식은 상호 작용에 깊이를 더하는 즉각성을 만들어내고, 그들이 공유하는 순간의 일시적인 특성을 강조합니다.'비포 선셋'은 진정성, 현실적인 대사, 호크와 델피의 남다른 케미스트리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영화는 하룻밤 사이에 형성된 지속적인 연결의 힘에 대한 증거로서 성찰적이고 정서적으로 공감되는 탐구를 제공합니다.

명장면 명대사

"Before Sunset"(2004)의 가장 상징적인 장면 중 하나는 레코드 가게의 작은 음악 청취 부스에서 발생합니다. Jesse와 Céline은 밀접하게 앉아 친밀한 생각을 나누며 그들의 연결이 뚜렷해집니다. 이 장면은 시간이 그들의 삶에 미친 영향과 비엔나에서의 과거 만남의 여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대화를 통해 전달되는 단순함과 감정의 깊이로 주목할 만합니다. 한정된 부스 공간은 친밀감을 더해 영화 속 기억에 남는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합니다.
"Before Sunset"에서 통렬하고 널리 인용되는 대사는 Céline이 "모든 사람은 이렇게 아름답고 구체적인 세부 사항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누구도 대체할 수 없습니다. "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이 대사는 개인의 고유성과 특정 연결이 개인의 삶에 미칠 수 있는 심오한 영향이라는 영화의 중심 주제를 요약합니다. 특정 순간과 사람은 복제되거나 대체될 수 없는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길 수 있다는 인식과 감정의 깊이를 반영합니다. 이 라인은 복잡성과 아름다움을 시적으로 표현하여 청중의 공감을 불러일으킵니다.

3부 비포 미드나잇(2013)

소개

"Before Midnight"(비포 미드나잇)은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의 2013년 로맨틱 드라마 영화입니다. '비포 선라이즈'(1995), '비포 선셋'(2004)에 이은 비포 3부작의 세 번째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비엔나의 기차에서 처음 만났고 9년 후 파리에서 다시 만난 커플 제시(에단 호크)와 셀린(줄리 델피)의 이야기를 이어갑니다. 'Before Midnight'에서 Jesse와 Céline은 현재 그리스에 거주하는 커플입니다. 영화는 등장인물들이 사랑과 관계를 유지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면서 장기적인 관계의 복잡성을 탐구합니다. 펠로폰네소스 반도의 그림 같은 배경을 배경으로 영화는 주로 대화 중심의 장면을 중심으로 저녁 시간 동안 전개됩니다. Before 3부작의 주목할만한 측면 중 하나는 실시간 접근 방식으로, 각 영화는 약 9년 간격으로 개봉되어 캐릭터의 삶의 간격을 반영합니다. 이 영화는 친밀하고 자연주의적인 관계 묘사로 유명하며, 대부분의 대화는 주연 배우가 즉흥적으로 진행합니다.

명장면 명대사

 "Before Midnight"(2013)의 기억에 남는 장면 중 하나는 Jesse와 Céline 사이의 길고 감정적인 논쟁입니다. 이 장면은 영화 후반부 호텔 방에서 일어난다. 부부는 생생하고 솔직한 대화에 참여하여 좌절감, 실망, 관계의 복잡성을 탐구합니다.
이 장면에서 등장인물들은 각자의 욕망, 희생, 장기적인 약속을 유지해야 하는 어려움에 대해 서로 대결합니다. 대화는 강렬하고 진실하며 사랑과 파트너십에 따른 어려움과 취약성을 포착합니다. 감정이 고조된 이 장면은 에단 호크와 줄리 델피의 놀라운 케미스트리와 연기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지속적인 인상을 남겼습니다. "Before Midnight"(2013)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 중 하나는 Jesse의 대사입니다. 반성하고 사색하는 순간에 Jesse는 가슴 아픈 깨달음을 공유합니다. "내 생각에 가장 좋은 관계는 캐릭터를 전혀 연기하지 않고, 그냥 자기 자신으로 있는 관계인 것 같아요." 이 대사는 영화 전반에 걸쳐 탐구되는 진정성과 진정한 연결이라는 중심 주제를 요약하고 관계에서 자신에게 진실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